• 택스포

  • 영화광고

home > 타운정보 > 자유게시판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 dkswjsgo
  • 조회 38
  • 2017.08.12 21:19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일본 나가사키 시가 2차 세계대전 당시 원폭 피해를 입은 조선 출신 징용자 3400명의 명부를 40여년 전 무단 폐기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마이니치신문은 나가사키시 법무국이 지난 1970년 보존기간이 끝났다는 이유로 명부를 폐기했고, 징용자들에게 주어졌어야 할 밀린 임금을 국고로 환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로 인해 조선인 징용 피해자들이 일본 정부로부터 의료비 등을 지원받을 증거자료가 사라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그러나 '두려워할 줄 아는 것'과 '두려워 떠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 두렵고 또 두렵지만 신념 때문에,희망 때문에, 떨지 않고 앞으로 나갑니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여러가지 기계에 대한 장치나 금속등을 설명해 주었는데 후일 그가 회사를 차려 성공 하게 되는 모티브가 되었습니다.작전이 필요할 때 작전을 세우면 이미 너무 늦다. 꽃이 필요한 순간에 꽃씨를 뿌리는 것과도 같은 이치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어린 아이들을 고통 받게 놔두는 한, 이 세상에 참된 사랑은 없다. 만일 어떤 사람이 그가 지니기에는 너무 큰 것을 갖게 되면 재난을 당하게 된다. ​그들은 다른 이들이 자신들을 뛰어 넘는 성공을 거두었을 때, 질투나 배신감을 키우지 않는다. 나는 여행을 하거나 식사 후에 산책을 하거나, 또는 잠들지 못하는 밤에 가장 풍부한 아이디어가 흘러 넘친다. ​그들은 자신이 항상 모든 사람들의 기분을 맞춰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안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어떤 분야에서든 유능해지고 성공하기 위해선 세 가지가 필요하다. 타고난 천성과 공부 그리고 부단한 노력이 그것이다. 늙은 바보만큼 어리석은 자는 없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무엇이든 플러스 발상을 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은 면역성이 강하여 좀처럼 병에 걸리지 않는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그러나 이미 예측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마다하지 않는다. 낮에 꿈꾸는 사람은 밤에만 꿈꾸는 사람에게는 찾아오지 않는 많은 것을 알고 있다.내 시대의 가장 위대한 발견은 인간이 그의 마음가짐을 바꿈으로써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가고자하는 길을 가지 못하고 좌절할 때 싱그런 미소지으며 다시 도전하며 버릴 것이다.
ⓒ 코리안저널 휴스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