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택스포

  • 영화광고

home > 뉴스 > 휴스턴

[실베스터 터너 휴스턴 시장 칼럼]“투표에 꼭 참여하세요!”

  • 코리안저널
  • 조회 15
  • 2017.10.13 03:06
휴스턴 미래 위한 중요한 선거
조기투표 10월 23일부터  
 
휴스턴 시에서 11월 7일 치러질 선거를 위한 조기 투표가 오는 10월 23일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선거에 올라간 후보자 명단은 없지만, 여러 면에서 휴스턴의 미래를 위한 가장 중요한 선거 중의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유권자들은 도시의 재정 과정을 수립하기 위한 5가지 법안에 “Yes” 혹은 “No”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러한 선택을 통해 앞으로 수년 동안 경찰서, 소방서, 도서관 및 공원과 같은 도시 시설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5가지 법안 중 일부 혹은 전부 통과된다고 해서 주민들의 세금 인상을 촉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업 제안들은 휴스턴 시(市)가 연금 비용을 통제하고 휴스턴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비용 지출을 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방법들을 제공할 것입니다. 
휴스턴 시장으로서 등록된 모든 유권자들이 이번 선거에 참여해줄 것을 촉구합니다. 
■ <법안 A>는 일명 ‘휴스턴 연금 솔루션 (Houston Pension Solution)’의 일부에 해당합니다. 이는 휴스턴 시(市)가 경찰, 소방관 및 지방 공무원에게 혜택을 주는 연금 기금으로 도시의 미지급 채무를 축소하는 개혁안의 일환으로 연금 채권 발행을 허용하려는 것입니다. 이러한 연금개혁 계획안은 이미 텍사스 입법부의 승인을 받아서 수백만 명이 사는 도시를 보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유권자들이 반대표를 던지면 연금 공무원들은 이미 동의한 연금 개혁안을 되돌릴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됩니다. 법안 A의 거부는 다음 예산 연도와 그 이후까지 휴스턴 시가 1억5천9백만 달러의 비용을 초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법안 A의 통과야말로 휴스턴 시의 재정적 건전성을 판단지어줄 결정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 <법안 B> ‘공공안전 개선 채권(Public Safety Improvement Bond)’ 법안은 휴스턴 시 전역의 인근 경찰서와 소방서의 개선을 위해 약 1억5천9백만 달러를 제공하는 내용입니다. 
■ <법안 C> ‘공원 개선 채권(Parks Improvement Bond)’은 도시 전역의 공원 시설 개선을 위해 1억4백만 달러를 제공한다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파빌리온 교체, 수영장과 각종 경기구장의 조명 업그레이드 및 노화된 놀이터 시설 장비 교체가 모두 포함됩니다.
■ <법안 D> ‘공공시설 개선 채권(Public Facilities Improvement Bond)’ 안은 보건 시설, 위생 및 재활용 개조와 도시 시설의 필수적 개선들을 위해 1억9백만 달러를 제공토록 합니다. 
■ <법안 E> ‘도서관 채권(Library Bond)’은 도서관 개선을 위해 1억2천3백만 달러의 기금을 제공하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기존의 지역 도서관 교체 또는 재활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다시 한 번, 이러한 채권들의 승인이 주민들의 세금 인상으로 이어지지는 않는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통과된 채권들을 통해 올바른 재정적 과정을 거침으로써 휴스턴이 지속적인 성장과 번영을 해나가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투표소에서 꼭 만나길 바랍니다!
<번역감수:변성주 기자>
ⓒ 코리안저널 휴스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